박정희는 누구이며 김대중은 누구인가? 비교해 보면 기절초풍한다.
1. 박정희는 한국경제를 세계 12대 강국의 초석을 다졌고 김대중은 사기와 비리의 천국으로 만들어 그 비리를 뜯어고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다.
2. 박정희는 김대중이 경부고속도로 공사 현장에서 점거농성을 하는데도 공사를 강행하여 오늘의 한국이 있게 했다.
3. 한국과 인도네시아는 일본에서 대일청구권자금 5억불 씩을 받았는데 인도네시아는 고위층 호화별장 짓는데
써버렸고 박정희는 이 돈으로 포항제철과 경부고속도로를 건설했다. 김대중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4. 박정희는 대한민국의 산업현장을 하루 24시간 가동하게 했다. 새벽에 건설현장에 가서 일을 안 하면 책임자를 당장 불러들여 엄벌했기 때문에 하루 3교대로 24시간 건설을 했다. 김대중은 사기 칠게 뭐 없나, 도둑질 할 게 뭐 없나며 대통령의 권한을 축재와 자금도피에 이용해 먹었다.
5. 김대중은 자식들에게 50조원을 남겨 주었지만 박정희는 딸에게 6억원을 남겨 주었다.
6. 박정희는 농민의 아버지요 독일파견 광부와 간소사의 아버지요 전 국민의 아버지였고 김대중은 조폭의 아버지요 사기꾼들의 아버지요 정치 모리배들의 아버지였다.
7. 박정희는 단 일초도 나라 걱정을 안 한 적이 없다. 중공업 공장 준공식, 공사현장 시찰, 농가 방문, 공사 현장 지시 등 하루 20시간을 조국과 국민의 미래를 위하여 희생했다. 김대중은 단 1초도 거짓말을 안 한 적이 없다.
8. 박정희는 공산주의를 증오했고 김대중은 공산주의를 사랑했다.
9. 김대중은 북한에 핵폭탄을 만들어 주었고 박정희는 국민들에게 조선공업, 고속도로, 자동차공장, 제철공장을 만들어 주었다.
10. 김대중은 거짓말과 사기로 생을 마감했지만 박정희는 조국을 위하여 헌신하다가 비명에 갔다.
(김대중이 집권한 5년은 비극과 불행의 5년이었고 그 부작용이 아직도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고 박정희의 명성은 세월이 흐를수록 빛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