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현지에서 해외사업에 조금씩 도움을 주고 있는 사람입니다. 한국에 정말 더럽고 당연히 여기고 진행되는 부분들을 고발하려고 합니다. 현지에서 개인돈 써가며 열심히 해도 그돈 돌려 주는 것은 미뤄도 정부쪽에 더러운 돈이 먼저인 정부사업들 정말 너무합니다.
도움 주실수 있는 분들 꼭 좀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원래 능률협회컨설팅은 한국에 최고의 컨설팅 업체인데요. 일단 여러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의 뉴스도 보시고요.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255028
중소기업청의 사업인 해외 판로계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지에서 필요로 하는 것들을 도와주는 역활을 했었는데요. 어느날 저에게 가짜 인보이스 처리를 해서 입금을 받은후에 현지에서 미화 현찰로 만들어 주기를 부탁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개인 통장으로 받아서 현찰로 돌려주었습니다. 그때 당시에 돈을 받아가던 담당자 분이 하시는 말씀이 이 돈들이 다 정부 담당자에게 들어가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물런 누구한테 들어가는 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여기서 제일 큰 문제는 제가 한 행동이 돈세탁의 행동이였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여기서 제가 받아야 하는 돈들을 미루고 안주면서 저에게 손해를 끼치면서도 전혀 문제가 안되는 것처럼 저에게 행동을 하더라고요. 이런 갑질을 더이상 두고 볼수가 없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또한 법적으로 고발할 수 있는 부분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물런 가짜 인보이스와 송금받은 자료 있고 카톡 자료내용있습니다.
감사합니다.